지역에서 본 언론/나는 경남도민일보 후원회원입니다

나는 경남도민일보 후원회원입니다 49. 김경대

기록하는 사람 2019. 8. 7. 10:48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남도민일보 이사 김주완입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김경대 후원회원은 알고보니 저와 페이스북 친구이더군요. 그의 페이스북을 보면 평소 사진 촬영을 즐기는 듯 합니다. 헌혈도 자주 하고, 소방안전관리자 자격증도 취득했더군요. 뭘 하는 분인지 궁금했는데, 창원시 마산회원구의 한 어린이집 원장님이더군요. 소방안전관리자 자격도 그래서 필요했던 거고요.

대학에서 행정학을 전공하고 한 기업체 사무직으로 일했으나 IMF 구제금융 직후 미술학원을 운영하던 아내와 함께 유아교육에 몸담은 후 오늘에 이르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아날로그 카메라로 회원·교방동 재개발 진행과정과 마산의 골목길 등 사라져가는 도시의 풍경을 기록으로 남기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가 기록한 사진 중에는 지난 2014년 논란 끝에 철거된 마산항 부두의 쌍용시멘트 저장고(사일로) 모습도 있더군요.

김경대 후원회원

경남도민일보는 이일균 편집국장의 권유로 구독하게 되었는데, 최근 페이스북과 지면을 통해 후원회원 제도를 알게 돼 인터넷으로 가입했다고 합니다. 그동안 저희 도서출판 피플파워가 펴낸 책들도 구입해 읽었고, 저희가 주최한 블로그 강좌나 해딴에 행사에도 참여하는 등 도민일보 사랑이 대단했습니다.

김경대 회원은 “지금도 잘해주고 있지만, 앞으로도 약한자의 힘이라는 사시(社是)대로 권력과 자본에 휘둘리지 않고 아픈 곳은 치유하고 가려운 데를 긁어주는 역할을 계속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고맙습니다.
*후원방법 http://www.idomin.com/com/support.html
#나는_경남도민일보_후원회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