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에서 본 언론/나는 경남도민일보 후원회원입니다

나는 경남도민일보 후원회원입니다 39. 이경수

기록하는 사람 2019. 7. 19. 09:57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남도민일보 이사 김주완입니다. 후원회원 소개 시리즈를 하면서 부부를 잇따라 소개하기는 처음이네요.

이경수 (Kyoungsoo Lee) 후원회원은 어제 김정하 회원을 소개하면서 잠깐 언급된 그분입니다. 그렇습니다. 김정하·이경수 회원은 부부입니다. 회원 가입을 할 때 “이미 부인이 하셨다”고 했더니 “이런 건 각자 따로 해야죠”라는 답이 돌아왔습니다.

이경수 김정하 후원회원

이경수 회원은 마산YMCA 이사 겸 시민사업위원장입니다. 매달 ‘아침논단’을 주최하고 시민사업부가 하는 일을 후방지원합니다. 요즘은 행정기관의 간행물이나 게시물, 안내판 등에서 잘못된 내용이나 오기를 잡아내 바로잡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와이즈멘 가고파클럽에서 활동하며 환경운동연합과 월드비전, 오마이뉴스 등에 후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직업은 전세렌트카 사업을 하는 회사의 경남본부장인데요. 아파트 전세처럼 일정한 보증금을 내고 새 차를 4년간 사용한 후 반납하면 보증금을 돌려주는 새로운 사업모델입니다. 국내 최초로 특허 등록 사업인데 사용자들이 점점 늘고 있다고 합니다. 새 차를 구입할 계획이 있다면 먼저 이경수 회원과 의논해보시기 바랍니다.

경남도민일보는 20년 전 창간 때 주주로 참여하면서 알게 됐는데, “경남의 한겨레신문”이라고 표현했습니다. 그러면서 “약한 자의 힘이라는 사시처럼 어떤 사안이라도 다수 시민의 시각과 눈높이에서 보도하는 논지를 견지한다면 한겨레나 조선일보 같은 서울언론을 능가하게 될 것”이라는 덕담을 해주었습니다.

고맙습니다.
후원방법 http://www.idomin.com/com/support.html
#나는_경남도민일보_후원회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