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에서 본 언론/나는 경남도민일보 후원회원입니다

나는 경남도민일보 후원회원입니다 34. 이창훈

기록하는 사람 2019. 7. 5. 10:14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주완입니다. 오늘은 집안에 가구가 필요하신 분은 꼭 봤으면 좋겠네요.

이창훈 후원회원은 창원 팔용동 가구거리에서 한샘인테리어 창원점을 운영하고 있는 40대 중반의 젊은 사장님입니다. 저희 신문을 구독하고 있지는 않은데요. 3년 전 저희 신문에 인터뷰가 실린 적이 있고, 지난 5월에는 창원 중동 유니시티 신규 아파트 입주를 앞두고 유통가 움직임을 취재하러 나온 기자를 만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기자의 이름은 기억하지 못하더군요.

그래서 찾아보니 3년 전 인터뷰는 이혜영 기자가 취재한 <팔용가구거리 집객효과 이끈 한샘인테리어 창원점>이라는 제하의 기사였고요. 5월 기사는 문정민 (Jungmin Moon) 기자가 쓴 <창원 유통가 “유니시티 입주민 잡아라”>는 기사더군요.

이창훈 후원회원

이창훈 회원은 그 기사를 스마트폰으로 읽었는데, 기사 하단에 후원회원 메뉴가 눈에 띄어 곧바로 가입했다고 합니다.

경남도민일보에 대해선 “그냥 지방신문 정도로만 알고 있는데, 보잘것없는 저를 직접 찾아와 취재하는 걸 보고 고마워서 소액이나마 가입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해부터 부동산 경기침체로 이전보다 매출이 45%나 감소했는데, 그나마 한샘은 싱크대를 비롯한 부엌가구와 붙박이장, 소파, 중문 등에 매출이 일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이혜영 기자의 기사를 보니 한샘은 가구업계 1위 업체라고 하는군요.

혹시라도 가구가 필요하신 분은 한샘인테리어 창원점에서 경남도민일보 후원회원이나 독자라고 밝히면 특별히 우대하겠다고 하니 많이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후원방법  http://www.idomin.com/com/support.html
#나는_경남도민일보_후원회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