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에서 본 언론/나는 경남도민일보 후원회원입니다

나는 경남도민일보 후원회원입니다 35. 김미라

기록하는 사람 2019. 7. 12. 10:26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남도민일보 이사 김주완입니다. 어제까지 출장으로 후원회원 소개를 좀 쉬었는데요. 오늘은 진주에 사는 김미라 회원을 소개합니다.

김미라 후원회원은 늘 밝고 즐거운 기운을 뿜어내는 분입니다. 그의 페이스북을 봐도 그렇습니다. 맛있게 먹고, 아름다운 풍경을 보고, 좋은 사람들과 좋은 만남을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가끔 읽은 책이나 참석했던 행사를 소개하기도 하는데요. 주로 협동조합이나 사회적 경제, 공정무역, 소비자운동, 시민운동에 관련된 책과 행사입니다. 실제 그는 진주아이쿱생활협동조합 이사 겸 지역연대위원장을 맡고 있는데요. 그래서 녹색당, 참여연대, 진주같이 등 시민단체들과 다양한 지역 현안에도 함께 대응하고 있습니다.

김미라 후원회원

또 지난 5월부터는 ‘경상남도 사회적 경제 전문인력 양성교육’에도 참여하고 있는데요. 12월까지 매주 목요일과 격주로 토요일마다 수업을 받아야 하는 ‘빡센’ 일정이지만, “이왕 협동조합 활동을 하는 김에 좀 제대로 공부해보자는 취지에서” 수강신청을 했다고 합니다.

조합 일과 연대 활동, 교육 수강까지 몸이 두 개라도 모자랄 정도지만 이런 과정이 재미있고 즐겁다고 합니다.

김미라 회원은 진주의 인터넷 독립언론 ‘단디뉴스’의 이사이기도 한데요. 경남도민일보 후원회원 가입에 대해 “단디뉴스와 함께 경남에서 믿고 볼 수 있는 언론이어서 작은 마음이나마 보태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독자들이 소액으로 광고할 수 있는 ‘자유로운광고’ 같은 서비스가 참 좋다”며 “앞으로도 이런 실험들이 계속 업그레이드되길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고맙습니다.
*후원방법 http://www.idomin.com/com/support.html
#나는_경남도민일보_후원회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