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주완입니다. 오늘은 후원회원과 더불어 마산의 명소를 소개합니다. 바로 마산 창동에 있는 40년 전통의 음악카페 해거름입니다.

고굉무 후원회원은 바로 그 해거름의 2대 지킴이이자 디스크자키(DJ)입니다.

한 번이라도 카페를 찾아 음악을 신청했던 손님의 애청곡을 기억해두었다가 후일 다시 찾았을 때 알아서 그 곡을 틀어주는 것으로 잘 알려진 분입니다. 음악과 문화를 사랑하고 사람을 좋아하는, 전형적인 호인(好人)이죠.

고굉무 후원회원

그는 지난해 출간된 ‘해거름 카페지기가 들려주는 음악야화’라는 부제가 붙은 <명곡의 탄생>이라는 책의 공동저자이기도 합니다. 함께 해거름을 운영하는 이정국 지킴이와 함께 쓴 책이죠.

고굉무 회원은 경남도민일보에 대해 “도민이 주축이 되어 만든 신문인 만큼 가장 가까이에 있는 친근한 언론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지역언론이 아니면 보도할 수 없는 친근한 이웃 이야기, 예전에 실리던 ‘동네사람’처럼 평범하지만 아름답게 살아가는 사람들 기사가 많이 실렸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습니다.

신문을 구독하고 있으면서도 후원회원으로 가입한 이유에 대해서는 “항상 같이 있고 싶다는 마음의 표현”이라고 말했습니다.

고맙습니다.
*후원방법 http://www.idomin.com/?mod=company&act=support
#나는_경남도민일보_후원회원입니다

카카오톡으로 친구맺기




김주완이 최근에 산 상품을 보여드립니다 : 아이폰용 USB 128GB / 오뚜기 햇반 / 중고 아이폰 A급
오뚜기 고시히카리... APPLE 새상품급... Apple 아이폰 ... Apple 아이폰 ...
글쓴이 : 김주완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