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에서 본 언론/나는 경남도민일보 후원회원입니다

나는 경남도민일보 후원회원입니다 15. 백정혜

기록하는 사람 2019. 5. 29. 15:21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남도민일보 이사 김주완입니다. 오늘은 백정혜 후원회원을 소개합니다.

백정혜 후원회원은 김해시에 살면서 부산 경성대 어학원에서 한국으로 유학 온 외국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우리말을 가르치는 한국어 강사입니다. 그런데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저와는 이미 구면이었더군요.

경남도민일보를 어떻게 알게 되었는지 물었더니 “한살림 경남에 한동안 상근을 했는데, 그때 신문을 봤다”더군요. 그러면서 “김주완 국장을 초대해 조합원을 대상으로 강연을 들은 적이 있는데, 그때 강사 섭외를 했던 사람이 바로 저였다”고 말했습니다. 어이쿠! 제가 몰라뵈었더군요. 죄송했습니다. 아시겠지만 ‘한살림’은 ‘지구를 살리는 뜻깊은 생활 실천’을 기치로 설립된 소비자생활협동조합입니다.

백정혜 후원회원

경남도민일보에 대해서는 “할 말은 하는 신문”이라고 정의한 후, “앞으로도 쭉 그러기를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직접적으로 후원회원 가입을 하게 된 계기는 “가까운 지인 중에 김해시의회 의원이 계신데 그분이 후원회원 모집을 하고 있다고 알려주셔서”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경남도민일보에 조언 또는 충고 한마디를 부탁했습니다.

“잘하고 계시는데요 뭘. 처음 가졌던 참언론의 다짐을 계속 지켜나가기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후원방법 http://www.idomin.com/?mod=company&act=support
#나는_경남도민일보_후원회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