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별 의미없는 것

블로그 1000만 돌파 기념 깜짝 번개 알립니다

기록하는 사람 2010. 9. 28. 17:36
반응형
그야말로 '깜짝 번개' 알림입니다.

오늘 이 블로그 공동운영자인 김훤주 기자와 '저녁에 술 한 잔 하자'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김훤주 기자가 사겠다는 거였습니다. 그러자고 해놓고, 가만히 생각해보니 블로그 수익이 20만 원 남짓 있었습니다. 그래서 좀 전에 김훤주 기자에게 이렇게 제안했습니다.

"얼마 전 블로그 누적 방문자 수도 1000만을 넘었으니까 자축도 할 겸 시간 되는 주변 사람들도 오라고 해서 깜짝 번개를 해보면 어떨까요? 남아 있는 블로그 수익금도 좀 있으니까…."

김훤주 기자도 흔쾌히 동의했고, 오늘 저녁 7시 30분으로 잡았습니다. 아래는 김훤주 기자가 경남도민일보 내부 인트라넷에 올린 글입니다. 도민일보 구성원이 아닌 블로그 이웃과 트위터, 페이스북 친구들도 누구든 오시면 됩니다.

김주완 김훤주의 지역에서 본 세상 블로그가 이번에 방문자 숫자가 1000만명을 넘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얻은 수익금이 한 20만원가량 남아 있습니다.

이를 계기 삼아 '그냥 아무 뜻 없이' 우리 구성원 여러분과 함께하는 자리를 만들어 봤습니다.

오늘 28일 저녁 7시 30분부터 '마산집'이 되겠습니다. 소고기 수육이 전문이라 합니다.

위치는 창원시 마산합포구 창동 삼성생명 맞은편 대우증권 옆 골목이랍니다. 전화번호는 248-2344입니다.

가능하다면 조금이라도 많은 분들이 오셔서 같이 어울리면 무척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좀 있다 뵙겠습니당~~ 당다라당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