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본 곳

결국 블로거 지적 수용한 남해군

기록하는 사람 2008. 8. 9. 18:16
반응형

사소한 일이긴 하지만, 저희 블로그를 찾으시는 분들께 결과 보고는 해드리는 게 도리일 것 같아서 알려드립니다.

저는 지난 7월 16일
'관리 안 되는 관광안내책자 배부대'라는 포스트를 통해 경남 남해군버스공용터미널에 방치된  시설물을 지적한 바 있습니다. 그리고 이 내용을 남해군청 홈페이지 '군수에게 바란다' 코너에도 올렸습니다.

그랬더니 아래와 같은 답변이 올라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답변대로 조치했거니 하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8월 3일 친구 부친상 조문차 남해에 갔다가 터미널에 들렀는데, 여전히 개선되지 않고 방치돼 있는 배부대를 발견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소한 문제일 수도 있지만, '관광 남해'의 이미지에 손상을 줄뿐 아니라, 행정의 신뢰에도 금이 갈 수 있는 일을 그냥 넘어갈 수 없다고 보고 다시
'고쳐지지 않는 남해군의 관광행정'이라는 포스팅을 한 후, 역시 군청 홈페이지에 링크를 시켰습니다.

그랬더니 다시 이런 답변이 올라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8월 5일 이 배부대를 아예 깨끗하게 정리했고, 시설(터미널) 내 별도의 장소에 말끔하게 관광홍보 게시대를 제작 설치하겠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그게 옳은 것 같습니다. 기존의 배부대는 군청에서 예산을 들여 설치한 것 치고는 좀 허접하긴 했습니다. 새로 설치할 관광홍보 게시대의 모습이 기대됩니다. 다만, 이미 휴가철이 다 끝나가는만큼 너무 시간을 끌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새로 설치된 게시대도 올려볼까요? 너무 좀스럽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