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에서 본 세상

미국소 수입 반대 펼침막 무료로 드립니다

반응형
제가 속해있는 노동조합에서 미국산 쇠고기 수입반대 가정용 펼침막을 제작해 조합원과 독자들께 무료로 나눠드리고 있습니다.

널리 알리기 위해 블로그에 포스팅합니다. 혹시 너무 많은 분들이 신청하면 우리 지부장이 귀찮아 할 수도 있겠지만, 이왕 하는 거 널리 퍼뜨리는 게 좋겠다 싶어 지부장에게 허락도 얻지 않고 여기 올립니다.

지부장도 어쩔 수 없이(?) 이해해주리라 믿습니다. 아래는 우리 지부장이 경남도민일보 홈페이지에 올린 알림글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 지부에서 만든 펼침막입니다.

안녕하십니까? 독자 여러분!

요즘 미국산 쇠고기 협상 타결 무산을 위한 촛불집회가 우리 경남서도 곳곳에서 펼쳐지고 있습니다.

저희 전국언론노동조합 경남도민일보지부는 지역과 전국의 민심 동향과 독자 여러분의 뜻에 발맞추고 싶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여러 분들의 높고 귀한 뜻을 받들고 함께 한다는 취지로 '광우병 쇠고기 수입 반대' 가정 펼침막(크기 가로 100cm 세로 90cm)을 제작했습니다.

우선 저희 지부 조합원들에게 먼저 나눠드린 후 내걸도록 했고, 남은 펼침막은 원하시는 이들께 나눠드리려고 합니다.

1. 저희 지부 사무실이 있는 마산시 양덕2동 151-2번지 경남도민일보 건물 3층에 오시면 공짜로 드립니다.

2. 오시기 어려워 택배를 바라시는 분에게는 배송료 3000원만 보내 주시면 이튿날 바로 보내 드립니다.

3. 10장 이상이 필요하신 분에게는 제조원가 장당 3000원만 받고 주문을 대행해 드립니다.

4. 배송료는 [기업은행 171-040009-01-014 김훤주]를 통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전화 010-2926-3543 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물론 댓글로 표현하셔도 됩니다.

2008년 5월 20일 전국언론노조 경남도민일보지부장 김훤주 올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