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에서 본 세상

일본군 '위안부' 평화인증샷 협찬이 늘었습니다

반응형

‪#‎평화인증샷‬ 이벤트 상품이 더 푸짐해졌어요.


경남도민일보가 드리는 10만 원, 5만 원, 3만 원 상품권과 함께 전국적으로 유명한 경기도 군포 ‪#‎고재영빵집‬ 오너쉐프 고재영 님께서 '가장 많은 인원이 나온 사진'에 직접 만든 빵 한 박스를 협찬하기로 했습니다.


또한 고재영 님의 강권(?)으로 햇빛을 즐기는 농부 양형두 님이 백향과도 협찬한다고 합니다. 두 분은 페이스북의 이벤트 공지를 보고 자발적으로 협찬 의사를 전해왔습니다. 고맙습니다.


[그래서 다시 공지합니다]


경남도민일보는 광복 70주년을 맞아 일본군 '위안부' 만행에 대한 일본 정부의 사과와 배상을 촉구하고 일본의 재무장을 저지하기 위해 작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사진 예시입니다. 김서현 님이 보내주신 평화인증샷입니다.


*일본군 '위안부' 추모조형물(마산 인권자주평화 다짐비, 남해 평화소녀상, 통영 정의비, 거제 평화소녀상 등)은 물론 전국의 '위안부' 관련 조형물과 함께 찍은 #평화인증샷 을 보내주세요.


*보내주신 사진 중 좋은 작품을 골라 세 분에게 각 10만 원, 5만 원, 3만 원 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

*가장 많은 인원이 나온 사진을 보내주신 분께는 고재영빵집에서 빵 한 박스를 드립니다.

*또 특별히 의미있는 사진에 대해서는 햇빛을 즐기는 농부 양형두 님께서 백향과를 드린다고 합니다.


*혹 이 이벤트에 상품을 추가 협찬하고 싶은 분은 저에게 연락주세요. (010-3572-1732 김주완)


*보내실 기간 : 9월 23일까지

*사진 보낼 곳

-경남도민일보 페이지(https://www.facebook.com/idomin)

-경남도민일보 독자모임 그룹(https://www.facebook.com/groups/dominreader/)

-경남도민일보 트위터(https://twitter.com/gndomin)

-카카오톡 경남도민일보(http://goto.kakao.com/ioofpbx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