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에서 본 세상

아는 거 쥐뿔도 없는 남녀가 지지하는 정당은?

기록하는 사람 2010. 5. 20. 18:14
반응형
한나라당은 그야말로 여러가지로 국민에게 웃음을 주는 정당이네요. 이번 지방선거 홍보동영상 '선거탐구생활' 말입니다.

저는 엊그제 택시 안에서 이 동영상을 봤는데요. 이게 딱 한나라당의 수준이구나 하는 생각에 피식 웃음이 나왔습니다. 곧 여성단체에서 항의성명이 줄을 잇겠구나 생각했는데, 과연 비난과 항의가 빗발치자 이 동영상을 홈페이지에서 내렸다고 하더군요.

그러나 동영상을 퍼간 네티즌들에 의해 인터넷에선 '선거탐구생활'로 검색만 하면 얼마든지 볼 수 있는데요. 나름대로 상당히 신경써서 만든 이 동영상을 한나라당이 자진해서 내렸다는 게 영 아쉽네요. 이건 열연해주신 배우들에 대한 예의도 아닙니다.

어쨌든 한나라당이 생각하는 '아는 거 쥐뿔도 없는 여자'들에겐 통할 것 같은 동영상이더군요. 진짜 그런 여자들이라면 충분히 공감할만한 내용을 담고 있기 때문이죠. 물론 여자뿐 아니라 '아는 거 쥐뿔도 없는 남자'들이 봐도 마찬가지로 좋을 만한 동영상입니다. 배우들의 연기도 훌륭했고, 연출이나 편집도 나무랄 데가 없는 훌륭한 작품입니다.


다음 TV팟에만 봐도 퍼가기가 허용된 이 동영상은 엄청 많습니다. 아래 동영상은 거기서 퍼온 겁니다.


그래서 생각해봤는데요. '아는 거 쥐뿔도 없는', 그리고 '뉴스를 바퀴벌레 다음으로 싫어하는', 또한 '후보를 외모만 보고 지지하는' 그런 분들께 이 동영상을 적극적으로 보여드리자는 겁니다. 아마도 그런 분들은 인터넷에서도 뉴스나 시사 관련 글들은 절대 찾아보지 않을 겁니다. 그래서 이 동영상도 못보신 분들이 대부분일 겁니다.

나름 심혈을 기울여 이 동영상을 만드느라 고생하셨던 한나라당 관계자들을 위해 우리 블로거들이 좀 널리 퍼뜨려 주자는 것입니다.

이런 코멘트와 함께 말입니다. "아는 거 쥐뿔도 없는 멍청이들이여! 부디 한나라당을 찍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