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는 대체 왜 그랬을까?투표용지 부족사태, 선관위의 단순실수가 아니라면?선거기간 내내 많은 여론조사에서 서울시장 선거는 대개 민주당 정원호 후보가 앞서는 걸로 나왔었다.그러나 강남은 달랐다. 여론조사는 물론 앞선 선거결과에서도 강남은 전통적으로 국힘당이 앞섰다.왜 하필 그런 강남 투표구에서 투표용지 부족사태가 벌어졌을까?여론조사나 출구조사대로 개표결과 민주당 정원오 후보가 당선됐다면? 그런 상황에서 국힘 오세훈 후보의 몰표가 예상되는 강남 투표구에서 용지부족으로 투표를 못한 사례가 속출했었다면?지금보다 훨씬 심각한 사태가 벌어졌을 것이고, 부정선거 음모론이 힘을 받아 결국 재선거를 하지 않을 수 없는 상황까지 가지 않았을까? 그렇게 되면 민주당 정원오의 당선은 엎어지는 결과가 된다.'미필적 고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