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에서 본 언론/블로그 컨설팅

변호사와 함께하는 블로그 오픈간담회

기록하는 사람 2008. 12. 16. 17:31
반응형

올해가 가기 전에 경남 블로거님들, 한 번 모입시다.

시간은 일방적으로 12월 23일(화) 오후 7시로 잡았습니다. 제목은 '변호사와 함께 하는 블로그 오픈간담회'로 붙여봤습니다. 장소는 마산시 양덕동 경남도민일보 3층 강당입니다.

원래는 고충처리인과 기자들간의 간담회로 잡혀 있고, 예산도 30만 원이 확보돼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주제가 '인터넷과 명예훼손'입니다. 주제가 주제인만큼 블로거님들과 함께 하는 게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이렇게 공개적으로 참석하실 블로거님들을 모집합니다.(물론 블로거가 아니시더라도 관심 있는 분은 누구든지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깅을 하시면서 인터넷 명예훼손에 신경이 쓰일 때가 한 두 번이 아니실 겁니다. 이번 기회에 우리지역의 언론전문 변호사로 활동해오신 김종숙 경남도민일보 독자권익위원과 함께 궁금증을 풀어보시길 바랍니다.

이날 간담회에서 주고받은 이야기들은 블로그에 포스트로 올려도 좋습니다.

사회는 제가 볼 예정인데, 자유롭게 질문-답변-토론하는 방식으로 한 시간 정도 진행한 후, 식당으로 옮겨 한 잔 하면서 편하게 이야기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자연스럽게 송년회도 겸하는 자리가 되겠네요.

비용이 초과하더라도 저희가 어떻게든 충당해볼까 합니다.

지난 7월 10일 열렸던 김종숙 변호사와 기자들의 간담회.


참석 가능하신 블로거 여러분은 아래에 댓글로 남겨주십시오. 몇 분이나 참석하실지 미리 예측이 되면 모임을 준비하는데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그럼 그날 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