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에서 본 세상

태극기보다 높이 걸린 삼성의 깃발

김훤주 2008. 4. 7. 15:47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처음 쓴 글과 두 번째로 이어 쓴 글을 지웁니다.>

7일 낮 3시 40분쯤에 삼성테크윈 쪽 분이 전화로, "실측을 해 봤더니 24.2m로 오른쪽과 왼쪽 깃대 높이가 똑같더라."고 알려 주시면서 "삭제를 좀 해 주면 좋겠다."고 요청을 하셨습니다.

저는 "일단 알았다."고 말씀드리고 나서, 바로 해야 할 일들을 몇몇 처리한 다음 6시 즈음에 전화를 드렸더니 그 쪽 분이 "오른쪽 회사 깃발이 높아 보이지만, (담당 부서에서) 재어 봤더니 똑같다고 한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실측한 결과 말고, 다른 부분에서 좀 미심쩍어 보이는 데가 있다."는 투로 말씀을 드렸고, 이 분은 "나중에 현장에 와서 같이 한 번 꼼꼼하게 재어 보든지 하자."고 하셨습니다.

저는 그러기로 하고 전화를 내렸습니다. 그리고 죄송합니다만, 삼성테크윈의 요구대로 제가 쓴 글을 모두 지우기로 했습니다.

다만 다른 이들이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아볼 수 있도록, 사진과 제목은 그대로 두겠습니다. 아울러 같은 취지로, 제 글에 지금 달려 있는 댓글들도 손상이 되지 않게 보존하겠습니다.

저의 잘못은, '의심을 할 수는 있지만 확증을 할 수는 없는' 사진을 바탕삼아 글을 올린 데에 있습니다. 같은 잘못을 되풀이하지 않겠습니다.  거듭 미안하다는 말씀을 올립니다.

2008년 4월 8일 저녁 6시 30분 김훤주 드립니다.


덧붙임 : 행여나, '무슨 글을 썼기에...' 하는 궁금증이 드시는 분이 있으시면 pole08@hanmail.net로 연락해 주십시오. 그러면 제가 쓴 글을 갈무리해 놓았다가 보내 드리겠습니다.

반응형